백종원 라면, 이마트 백종원의 빽쿡 빽라면 후기
주말 가족들과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백종원 라면을 발견했다!
백종원 라면이 나왔네 맛있겠는데? 하고 낼름 한 팩 집어왔는데 나온 지 좀 된 듯.😅
한 팩에 4 봉지 들어있다. 가격은 3980원.
빨간 봉지로 되어있다. 백종원 님 얼굴도 있음.
매콤하고 진한 국물에 계란후레이크가 들어있다고 함.
봉지를 뜯어보면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가 들어있다. 특별한 건 없음. 계란후레이크도 다른 계란 라면처럼 계란 블록이 들어있는 건가? 했는데 따로 없고 그냥 건더기 스프 안에 들어있는 것 같다.
보통 라면 끓이듯이 끓이고, 원래 계란 꼭 넣는데 처음 먹어보는 거라 순정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아무것도 안 넣고 끓여 보았다.
빽라면 맛은?
약간 매콤한 안성탕면 같은 느낌....?
좀 맵고 자극적? 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안 맵고 자극적이지 않은 구수한 맛이었다.
미역 조각이 꽤 많이 들어있어 처음에는 이게 너구리맛인가? 싶었으나 먹을수록 달랐고 안성탕면 맛에 가까운 듯했다.
라면 러버인 내 입맛으로는 적당히 먹을 만했다.
백종원 님이 만들었다고 해서 뭔가 킥이 있을 줄 알았으나 크게 다를 것 없이 평범했다. 자극적이지도 않아 오히려 모두가 크게 불호 없이 즐길만한 맛인 듯.
지극히 내 입맛으로는 오랫동안 먹고 있는 진라면이 더 맛있었다.😇 백종원 님 사랑해요.
이마트에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쿠팡에서도 구매할 수 있었다. 4 봉지 한 팩이니 8 봉지이면 2팩인 것 같다. 가격은 한 팩 5천 원 후반꼴로 대략 2천 원 정도 비싸니 이마트 갔을 때 보이면 집어와서 한 번 먹어보는 것 도 괜찮을 듯싶다.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