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 + 리뷰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바셋 커피 내돈내산 쿠팡 강추템

글쓰는이슬이 2024. 1. 24. 12:2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쿠팡에서 커피를 사 먹었는데 띠용 눈이 번쩍 뜨이고 너무 맛있어서 이건 리뷰를 적어야겠다 생각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바셋 커피인데, 종종 인터넷으로 컵커피를 사 먹는데 주로 빨리 오는 쿠팡을 자주 이용한다.
요즘에는 한동안 컵커피를 안 사먹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쿠팡을 보다가 세일로 매일유업에서 나온 폴바셋 커피? 그리고 오트밀크로 만든 걸 팔고 있는 게 아닌가?
 
요즘 건강 생각을 하며 오트밀크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 그냥 오트밀크만 사먹어 본 적도 있었는데 내가 먹어본 오트밀크는  두유 같으면서도 굉장히 가벼운 느낌이고, 우유의 느낌은 아니다..라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이걸로 커피를? 맛있을까 의심하다가 리뷰를 읽어보고 괜찮겠다 싶어 한번 사먹어 보았다.
 
매일유업이라는 제조 회사도 일단 마음에 들고, 100%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 콜드브루의 진한 풍미로 완성된 어메이징 오트 커피 라니. 폴 바셋이라는 것도 너무 믿먹템 아닌가?
 
폴 바셋 콜드브루와 핀란드산 오트, 오트에 함유된 베타글루칸 800mg도 함유되어 있다. 비건 인증 완료. 당 함유량도 낮다.
양도 300ml로 아~주 넉넉. 집에서 일할때나 육아에 지칠 때 하루 하나씩 먹기 너무 좋다.
너무 적게 들어서 빨리 먹어 없어져버리지도 않음. 요즘 추워서 집에서 밖에 커피 사러 나가기도 너무 귀찮은데 딱 좋았다.
 

오트커피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급하게 찍어놈. 이거 리뷰 써야 해! 하고😉
카페인은 300ml 한개당 155mg이 들었다. 그리고 베타글루칸도 800mg 함유.
다른 편의점 컵커피와는 달리 엄~청 달지 않고 은은한 단 맛인 것도 맘에 든다.
아예 안 단거는 잘 안먹음.. 힘이 나야 되니까^^;; 이 정도가 딱 좋았다. 폴 바셋 콜드브루가 그런지 커피맛도 좋고.
아 그리고 오트밀크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크게 다른맛을 못 느꼈다. 그냥 오트밀크는 확실히 달랐는데.
깔끔하고 부드럽고 좋았다. 내돈내산 왕 추천템! 나는 할인가로 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먹었는데 장바구니 담아두었다가 할인일 때 사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맛있는 커피 유랑단은 일단 한번 사 먹어보시길!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바셋 커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